본문 바로가기
J/생활정보

애플워치 SE2 44mm 한 달이상 사용 후기 (44mm 여자가 써도 괜찮을까?)

by 솔리닉__ 2023.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애플워치 SE 44mm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특히나 사이즈 때문에 고민이 생기는 경우가 있잖아요. 제가 여성분들이 잘 쓰지 않는 44mm를 사용하고 있는데 그 감상평을 한 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무게

 

 

공식적으로는 33g으로 명시되어 있지만, 실제로 착용하며 느낀 무게는 조금 다르게 느껴졌어요. 손에 들었을 때는 가볍지만, 일상 속에서는 때때로 약간의 무게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40mm 사이즈를 사용하는 친구의 애플워치와 비교했을 때, 확연히 더 가볍게 느껴졌다는 점을 부각하고 싶네요.

 

착용감

 

직접 착용한 착용샷입니다..

제 신장은 165cm이고 평범한 체격을 가지고 있는데, 44mm 애플워치는 손목에 약간 '가득 찬' 느낌을 줬습니다. 단, 착용감 자체는 꽤 편안했어요. 성능 평가 SE2 라인이긴 하지만, 애플워치 시리즈의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서 불편함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모든 기능이 원활하게 작동하며, 특별한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총평

 

44mm의 큰 화면은 답답함 없이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하지만, 그만큼 손목에 거슬리는 순간도 있었어요. 저 같은 경우는 때때로 애플워치의 존재감이 너무 크게 느껴져서 시계를 풀어두곤 했네요.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하진 않겠지만, 개인적으로 큰 사이즈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는 괜찮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여성분들에게는 조금 더 작은 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본인의 체격과 손목 사이즈를 고려하여 구매를 결정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애플워치 SE2 44mm는 크기가 조금 있긴 해도, 그만큼의 장점도 분명히 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하루 종일 착용하기에는 조금 불편한 감이 있어요. 이 리뷰가 애플워치 SE2 44mm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