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니브 엠버서더

2024 위니브 엠버서더 3기 선정 후기 (🍯꿀팁 추가)

by 솔리닉__ 2024. 7. 30.
반응형

 

 

어느 날 위니브엠버서더를 모집한다는 홍보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여러군데에서 보게 됐는데 보게 된 곳은 비밀입니다 ㅎㅎ ㅋㅋㅋㅋ

위니브 엠버서더란?

위니브 엠버서더는 3개월 동안 위니브의 다양한 콘텐츠와 강의를 체험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엠버서더 활동을 통해, 위니브의 유/무료의 교육자료를 제공받고

온/오프라인 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위니브의 좋은 콘텐츠를 체험하고 홍보하는 역할이라는 거죠!

아니 그런데 엠버서더...?! 엠버서더는 약간 멋있고.. 포스있고 뭐 그런거 아닌가..?

 

과연 인생 최초 엠버서더로 발탁될 수 있을지

저는 두근거리는 마음을 가지며 신청서를 정성스럽게 작성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정말 노션에 정리가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ㅎㅎ

 

위니브 엠버서더 활동 안내 | Notion

안녕하세요? 위니브 엠버서더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paullabworkspace.notion.site

 

위니브 엠버서더 신청 방법

벌써 3기까지 모집한 것을 보니, 위니브 엠버서더는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모집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기수 모집은 이미 끝났으니, 다음번 모집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니브 엠버서더 모집 정보는 위에 링크된 페이지에 업데이트되며, 여러 곳에서 홍보가 지속적으로 나오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주시하고 계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니브 엠버서더 혜택

 
  • 위니브의 유/무료의 교육자료 제공
  • 위니브의 온/오프라인 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 기회
  • 위니브 굿즈
  • 활동비 지급(기본 10만원) - 월 4회 3개월간 총 12번의 글을 썼을 때 지급됨
  • 디스코드 채널에 초대되어 위니브에서 공식적으로 진행되는 모든 소식 안내

위와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하네여!

굿즈는 언박싱에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갑자기 한통의 문자를 받게 됩니다!!

제가...제가요?

제가 그 위니브 엠버서더라고요?

아니 제가?

 

나름의 꿀팁..?!

우대사항: 파워블로거/SNS, 사진/영상/디자인 툴, 취재/인터뷰/기사 경험, 콘텐츠 기획/제작 경험 등

 

 

엠버서더에 도전하려고 하신다면, 블로그나 SNS를 활발히 운영하는 것이 매우 유리합니다. 비록 제가 엄청나게 유명한 블로거는 아니지만, 꾸준히 활동하는 블로그가 있다면 선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저는 지원 동기에 대해 글을 길게 작성했습니다. 정확한 선정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제 생각에는 지원 동기에 성실하게 글을 쓴 점이 긍정적으로 평가받지 않았나 싶습니다.

위니브 엠버서더에 도전할 계획이 있다면, 저의 경험을 참고해 주세요. 꾸준한 블로그 활동과 성실한 지원 동기 작성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글은 재업로드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