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다양한 경험담

쌍수 신사역 ㅎㄷㅁㅎ, 압구정 ㅇㅇㅇ(웰) 상담 후기

by 송거부 2023. 12. 31.
반응형

문득 쌍수가 하고 싶어졌다.
 
올해 나는 변화를 꿈꿨는데 그래서 이직도 하고 머리스타일도 바꾸고 화장법도 바꿨다.
원래는 다이어트하고 나서 쌍수를 하려고 했는데, 그러면 영원히 쌍수를 못할 것 같았다.
마침 우리팀 과장님께서 신사역 ㅎㄷㅁㅎ 추천해주셔서 상담예약을 질렀다.
 

신사역 ㅎㄷㅁㅎ 상담 후기

ㅎㄷㅁㅎ에 도착하고 기다리는 사람은 생각보다 많지 않았다. 한 20분정도 기다리고 상담 실장님을 만났다. 나는 인상이 조금 순해졌으면 좋겠다고 얘기를 했다. 실장님은 곧 라인을 잡아주셨고, 절개 + 눈매교정 + 뒤트임 추천하셨다. 나와 비슷한 눈을 가진 분들 사례도 많이 보여주셔서 믿음이 갔다.
 
이어서 의사샘 상담을 기다리는데 이건 꽤 많이 기다린 것 같다. 체감 30분? 생각해보니 이것도 조금 기다린 것 같다. 의사샘은 내 얼굴 보자마자 쌍수하면 이뻐질 것 같다고 하셨다. 그리고 상담실장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절개 + 눈매교정 + 뒤트임을 권하셨다. 이유는 차근차근 납득이 가게 설명을 해주셨다. 내가 눈을 뜨는 힘이 조금 부족해서 눈매교정을 해야한다고 하셨다. 눈매교정을 알아보니 함부로 하는 수술이 아니라고들 해서 걱정이 되었는데, 크게 걱정할 필요 없다고 말씀하셨다. 뒤트임은 내 눈이 위로 올라가서 내리려면 아래로 터야한다고 말씀해주셨다.
 
나는 내 눈 길이가 짧은 편은 아니라고 생각했고, 눈꺼풀이 두꺼운 편도 아니라고 생각해서 상담 내용이 좀 놀랍긴 했다. 이어서 상담 실장님이 견적을 내주셨는데, 조금 놀라웠따... 300만원대가 나왔다... 몰랐는데 트임 하나에도 금액이 비쌌다. 금액에 엄청 놀라긴 했는데, 잘 될 눈이라고 하시니 마음이 혹하긴 했다. 우선 예약금 5만원을 걸고 나왔다.
 

압구정역 ㅇㅇ웰 상담 후기

원래는 웬만하면 ㅎㄷㅁㅎ에서 수술을 하려고 했는데, 절개를 해야한다고 하니 이곳 추구미와 내가 생각했던 것과 좀 다른 것 같아서 얼른 다른 성형외과를 알아봤다. 운 좋게도 압구정역 ㅇㅇ웰 상담 예약이 바로 가능했고, 곧바로 압구정역으로 달려갔다. 대기 시간은 정말 길었다. 곧 만나기로 했던 친구와의 약속도 30분 늦췄다. 한 3~40분 정도 기다려서 상담실장님과 상담을 하게 되었다.
 
상담실장님은 자연유착 + 눈매교정을 하면 될 것 같다고 말씀하셨다. 나는 이전 상담 내용이 기억나서 뒤트임은 안 해도 될까요? 라고 물었고, 내 눈 길이가 길기 때문에 뒤트임은 굳이 안 해도 될 것 같다고 하셨다. 트임 없이도 눈이 순해질 수 있냐고 물어봤는데,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하면 가능하다고 말씀해 주셨다. 그리고 적당한 라인으로 잘 하시는 원장님 연결해 주신다고 하셨다.
 
또 30분 정도 더 기다려서 원장님을 만났다. 꽤 피곤해 보이셨는데, 내 상담지를 유심히 훑어보시더니 상담을 시작하셨다. 처음엔 너무 피곤해보이셔서 불안했는데, 상담 자체는 깔끔했다. 라인 잡아주시면서 작지도 크지도 않는 라인으로 자연유착으로 하면 될 것 같다고 하셨다. 그리고 눈매교정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눈매교정이 꼭 필요한지, 부작용이 많다고 들었다고 말하니 비절개 눈매교정은 크게 상관없다면서 걱정할 필요없다는 듯이 말씀하셨다. 상담은 이정도로 마무리하고 견적을 받았다.
 
상담실장님은 자연유착 50만원대 + 눈매교정 30만원대로 89만원으로 견적을 주셨다. 후기를 작성하는 조건으로. 3일 전에 취소하면 예약금 90%인가 돌려준다고 해서 수술 날짜 대강 예약하고 예약금 8만 원을 걸고 나왔다. 가는 곳마다 예약금 내고 나오다니 좀 호구같다.
 


 
두 병원의 견적내용과 금액이 너무 달라서 혼란스러웠다. 다른 병원도 가보고 싶었는데, 당일 상담 예약은 다 안 되는 것 같아서 이 날은 두 곳만 상담 받고 돌아왔다.
 
며칠 검색해보고 1월에 다른 곳 상담 예약도 미리 했는데, 생각해보니 1월에는 시간이 안 될 것 같아서 내가 원하는 날짜에 수술 가능한 두번째 병원에서 수술하기로 결정했다.
 

반응형

댓글